레진제품리뷰

뒤로가기
제목

이선 LCD, DLP 레진 제품 비교표

작성자 올메이커(ip:)

작성일 2020-11-29 23:36:25

조회 2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선 eSUN 레진 제품 비교표


중국 이선 에서는 LCD, DLP, SLA 레진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이 다양하게 생산되다보니 이번에 각 제품의 스펙을 비교하여 한눈에 볼 수 있는 비교표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마 현재 사용하고 계신 다른 회사 레진과도 비교해 보실 수 있는 표가 될 것입니다.


최근 저희 올메이커에서 주로 판매되는 레진은 바이오 레진과 워터 워시블 레진입니다.


아무래도 레진이 독성이 있는 화학약품이고 냄새가 나서 작업하시는데 어려움이 많으셔서 그럴것입니다.


PLANT BASE RESIN (플랜트 베이스 레진)  이라고도 하는 바이오 레진은 색상도 다양하지만 저희 동영상에서도

보셨다시피 손으로 만져도 무해합니다.


물론 테스터를 부탁드렸던 유저분들은 아예 냄새가 안나는 것은 아니라고 공통된 후기를 올려 주셨습니다.


저희도 사용하지만 냄새가 조금 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워터 워시블 제품은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과 견주어 경쟁력이 있습니다.


실제 테스터 해주신 유저분께서는 경화도 생각보다 빨리 되고 잔유물도 쉽게 떨어져 나갔다고 하십니다.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는데 스펙 비교표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판매중이 이선 제품은 LCD ,DLP 프린터 겸용이며 앞으로 SLA 전용 제품도 입고 예정입니다.


그런데 아직 SLA 프린터 유저는 많지 않으신것 같습니다.


구입하시면서 SLA 프린터에도 사용이 가능하냐는 질문을 하지 않으시는 것으로 짐작해 봅니다.



그리고 제품 비교표에는 있지만 PLA-PRO, HARD TOUGH 제품은 미입고 상태입니다.

한국에서 정식 발매하면 테스터를 모집하여 후기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유저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올메이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