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A/S 정책

작성자 올메이커(ip:)

작성일 2018-04-23 16:16:06

조회 3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보증규정


1. 보증기간 개시일은 기기 납품일로부터 시작됩니다. (물품 수령날짜)
2. 보증기간 내에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기계의 결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보상수리를 1년간 해드립니다. (소모성 부품 제외)
3. 아래 사항의 경우에는 무상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상수리 제외시 유상수리 해드립니다.)
 1)첨부된 사용설명서의 설명을 준수하지 않은 사용자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2)고장의 원인이 본 기계 이외의 외부요인에 의한 경우 (천재지변, 정전 등)
 3)고객이 기기를 임의로 개조, 분해하여 발생한 고장일 경우
 4)구입 후 운반이나 이동시의 고장일 경우
 5)보증서의 제시가 없는 경우
4.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5. 보증서는 재발행치 않으므로 소중히 보관하십시오.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주)팀사이언스의 서비스정책에 따라 무상보증기간만료는 제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


1. 무상수리 보증기간 경과 후의 정기점검 및 고장수리는 수리요청에 의해 실시하며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2. A/S는 택배 이용을 기본으로 합니다. 제품수리를 위해 (주)팀사이언스 AS센터(1661-8634)로 전화주신 후 드림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조립하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유상처리 안내


1. 개봉된 제품 중 제품의 불량이나 이상에 의한 교환/환불을 제외한 모든 경우
2.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방법으로 인한 고장, 손상
3. 고장의 원인이 제품 지체에 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
4.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조치를 취한경우
5.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6. 해당 수리 신청서를 임의 수정한 경우



수리의뢰 주의사항


1. 안전하고 빠른 수리 진행을 위해 신청서를 동봉하여 주십시오.
2. 수리비용은 부품비용 및 공임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3. 수리진행 기간은 제품 접수 후 약 7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의 상태, 부품 수급 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해외로 발송되는 수리제품은 약 3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